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가세연 10시간 대치 후에 연행 슈퍼챗으로 1200만원 수익 !!

728x90
반응형
SMALL

명예훼손 혐의 ‘피의자 조사’ 불응


영장집행 나선 경찰과 10시간 대치


공동활동 유튜버 김용호도 잡혔다고합니다!

7일 오전 경찰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출연진인 강용석 변호사(왼쪽 사진)와 김세의 전 MBC 기자 등에 대한 체포영장을 집행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들에 대한 명예훼손 등 10여 건의 고소 고발을 접수하고 수사해 왔습니다.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SBS 화면 캡처경찰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출연진을 반나절 대치 끝에 체포했다고합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 유튜버 김용호 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집행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강 변호사는 이날 오전부터 10시간 가까이 집에서 문을 잠그고 경찰과 대치하다 오후 7시 59분 체포됐다. 이 과정에서 경찰은 망치 등으로 문을 부수고 집 안으로 진입했다. 이보다 10분 정도 먼저 김 전 기자도 자택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이 김 씨의 아파트 현관문 디지털 잠금장치를 강제로 철거한 뒤 안전고리까지 뜯고 집 안으로 진입했다. 경찰이 집 안으로 들어선 뒤 김 씨를 체포하는 과정에서 고성이 오가기도 했다. 오전에는 김용호 씨가 집 앞에서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체포된 3명은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로 10번 넘게 피소됐다. 경찰 관계자는 “조사를 위해 10여 차례 출석을 요구했으나 모두 불응해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집행한 것”이라며 “피의자 조사 절차에 따라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가세연은 지난해 12월 국민의힘 김병욱 의원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지만 경찰은 김 의원에게 혐의가 없는 것으로 결론 냈다. 김 의원 측은 강남서에 가세연 출연진을 고소했습니다.

김 전 기자는 경찰과 대치 중 가세연 채널에 글을 올려 “(경찰이 체포에 나선 이유는) ‘조국 딸’과 ‘이인영 아들’에 대한 명예훼손 사건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https://bit.ly/3kwvQnn

 

제주삼다수 그린

COUPANG

www.coupang.com

https://bit.ly/3k4VWgT

 

곰곰 남도식 떡갈비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LIST